지난 글에서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-하나카드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. 이번에는 신한카드 이벤트에 대해서 알려드릴려고 합니다.

 (시장점유율 기준 2014년 경영실적 기준 1위 카드사입니다.)

 

 

 

 

 

  

  저는 단통법 이전에는 온라인으로 그나마 싼 가격으로 파는 곳을 찾아서 스마트폰을 온라인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. 매장에서 구입하는 것은 싸게 사는지, 비싸게 사는지 잘 알지도 못하겠고, 직원 말을 들으면 사야하는 것 같아서 저랑은 맞지가 않았습니다. 그래서 온라인 홈페이지나 카페를 찾아서 비교해가면서 구입을 했습니다.

 

 단통법이 시행되고 나서부터는 온라인도 가격이 메리트가 없어져서 다른 방법을 찾았습니다. 일부 사람들한테만 가능한 방법이었는데, 증권사 이벤트를 이용하였습니다. 월 100만원 거래만 하면 지원금을 주는 증권사들이 많이 있었습니다. 그 때는 스마트폰으로 주식거래 하는 초창기라서 증권사에서 지원금을 많이 지원을 해주었습니다.

 제가 지금 쓰고 있는 폰이 G3인데, 지난 달에 약정이 끝났습니다. 어느 증권사 이벤트를 활용하여 24개월간 3만원씩 총 72만원을 지원 받았습니다.

 

 

 

  지금은 스마트폰으로 하는 주식거래가 활성화가 되어서, 예전만큼 이벤트 지원금액이 크지 않습니다. 대신 조건은 많이 낮아졌습니다. 주식계좌에 30만원정도만 유지해도 되는 조건도 있고, 월 1회 거래만 해도 되는 이벤트들도 있습니다.  

 

 

 지금 그나마 핸드폰을 싸게 사는 방법은 신용카드 회사의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. 

신한카드와 하이마트가 같이하는 공동 이벤트이며 'KT'만 지원 이 가능합니다.

 

신한카드 이벤트

 

 

 

 

 보시는 것과 같이 공시지원금 말고도 신한카드 할인 혜택 15만원(매월 3만 X 5개월)을 추가로 받으 실 수 있습니다.

 

갤럭시 S7 엣지 32기가 기준으로 핸드폰 출고가가 924,000원이 최종적으로 563,6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 

 

 

 

 

 상세 내용 확인 및 가입신청은 하이마트 제휴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. 행사대상 모델은 삼성 S6, S7, A5, A7, 노트5, LG G5, G3, G플렉스2, 애플 아이폰6, 6S 등이 있습니다.

 이 이벤트는 카드 혜택과는 별개로 제공되는 것이라서 통신비 할인되는 카드이면 추가로 더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갤럭시S7 edge 32기가 기준으로 요금제를 '데이터선택499', 24개월 할부를 하시면 다음과 같습니다. 신한카드 이벤트를 활용하시면 첫 5달은 3만원 혜택을 받아서 약 56,550원을 내시면 됩니다.

 

  

 

 

 

 이상으로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이었습니다. 휴대폰을 변경할 생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신한카드 이벤트 한번 고려해 보세요.

 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