적금 이자 높은 은행_최신 금리 비교(2016년 8월 초)

 

 

 

안녕하세요. 요새 계속 폭염이어서 밖에 돌아다니기가 너무 힘드네요.

예전부터 이런 날씨에는 은행이 최고 였습니다. 에어컨을 잘 해주어서 제일 시원한 곳이 은행이었습니다. 요즘은 예전만큼 시원하지는 않지만 폭염을 피하기에는 적당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지금과 같은 저금리시대에도 적금은 필요합니다. 안전하게 목돈을 모으기에는 적금보다 나은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. 그 중에서도 안정성을 제일로 고려한다면, 은행 적금밖에 없습니다.

 보통 은행들은 번화가에 모여 있기 때문에 크게 고민할 필요없이 0.1%라도 금리가 높은 곳에 가시면 됩니다.

 

 

적금금리

 

 

 최신 금리 기준으로 전북은행의 JB다이렉트적금1.8%가 최대이며 1% 중반대도 많이 있습니다. 정말 저금리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. 불과 몇년전까지만 하더라도 3~4%의 적금금리를 볼 수 있었는데 지금은 2%도 되지 않습니다.

 

 개인이 추가로 혜택 받으실 수 있는 부분은 사전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보통 자동이체, 온라인 가입, 타상품/서비스 가입 시 추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들도 만이 있습니다.

 개인적으로는 SH수협은행의 더플러스정액적금이 제일 궁금합니다. 어떤 옵션들이 있길래 최대 0.9%까지 우대가 가능한지 알 수가 없네요.

 

 본인이 안정성이 최우선이고 매월 일정한(또는 금액 제한 없이) 돈을 모아서 목돈을 만들고 싶다면 은행 정기적금이 답입니다.

 

 

 이상으로 적금 이자 높은 은행(최신 금리 비교) 이었습니다. 금융생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 

+ Recent posts